계정공유

넷플릭스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Hot Issues 2021. 4. 21. 22:01

 

넷플릭스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에 앞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안전한 넷플릭스 공유 할 수 있는 카카오 링크 소개시켜 드립니다.!! 

 

open.kakao.com/me/Netflixkr

 

저도 이쪽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디 카페였는지.. 가입하고 알게되었는데, 

 

현재 백여명 공유하고 있고, 문제가 생기면 바로 환불해주고 있습니다. 

 

가격도 3개월에 만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다른 사이트랑 비교해봤을 때 비슷하거나 저렴합니다..! 무엇보다 연락이 잘되서 편하네요. 

아래 사이트도 괜찮지만, 저 카카오 링크 강추합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 사이트 1 

 

넷플릭스 계정 공유중 가장 많이 쓰는 곳은 피클플러스 입니다. 월 4900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은 내 정보를 파티장에게 내 정보가 공유되지 않습니다. 문제가 생겼을 때 문자로 연락을 주고 받습니다. 

 

단점은 비쌉니다. 타 플랫폼은 월 3천원 초반이면 사용 가능합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링크도 월 3300원 꼴입니다. 

4900원이면 조금 비싼 편이죠. 

 

초반에 가입할때 인증이 조금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아이디와 비번이 종종 바뀝니다. 한명이 중간에 나가면 비번이 바뀌기도 하고 심할때는 이메일 아이디도 바뀌더라고요.. 뭐지.? ㅋ 

 

하지만, 내 정보를 굳이 파티장에게 전달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죠! 

 

 

 

넷플릭스 계정 공유 사이트 2

 

넷플리스 계정 공유 사이트 두번째는 

buts.co.kr/ 입니다. 가격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저는 이거는 안써봐서 솔직한 리뷰가 어려울것 같습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수수료가 얼마나 나가는지 확인이 어렵네요. 하지만 파티장은 무료라고 합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 사이트

 

지금까지 넷플릭스 계정 공유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톡으로 하는 곳도 있고, 사이트를 통해서 하는 곳도 있고 다양하게 있는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서비스에 맞춰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광고 클릭 한번만 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