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상세 페이지란?
Shipment를 생성하고 제품 발송 후 아마존 FBA 창고에 도착하기 전에 반드시 해야할 작업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완벽한 상세 페이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완벽한 상세 페이지를 만들어야지 전환율이 높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완벽한 페이지를 만들어 판매 및 전환율을 높일 수 있을까요?
- 타이틀
- 불렛포인트
- 디스크립션
- 서치텀
- 이미지
- 리뷰
- 가격 설정
위와 같이 7가지가 완성된 상태여야 상세페이지가 최적화된 완벽한 준비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상태에서 PPC 광고를 진행하셔야 CTR(전환율)이 높게 나올 수 있습니다. 하나라도 안 되어있으면, 높은 전환율 및 높은ROAS, 낮은 ACoS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잠깐!
무엇이 더 중요할까?
아마존 알고리즘 연구에 따르면
타이틀 > 불렛포인트> 디스크립션> 서치텀
순으로 중요하다고 합니다.
SEO 관련해서 많은 툴들이 있지만, 대부분 다 유료며, 일시적으로만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처음 아마존을 시작하고 아직 매출이 발생하지 않은 시점에서 유료툴을 사용하여 매달 십만원씩 지불한다면, 재정에 많은 부담을 느끼실 겁니다.
시중에 많은 툴이 있지만, 꼭 필요한 툴이 아닙니다. 정말 필수적인 툴은 정확한 키워드 검색량을 알 수 있게 해주는 툴입니다. 일부 무료 구글 분석을 통하여 검색량을 확인 할 수 있지만, 아마존만의 검색량을 확인하려면 유료툴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이미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처음부터 많은 몇 십만원의 돈을 지불하여 제품 이미지 9장을 만드는 것은 초반에 많은 부담이 됩니다.
하지만 앞으로 소개할 키워드 툴에서 타이틀, 불렛포인트, 디스크립션, 서치텀 기능을 무료로 사용하여 빠르고 쉽게 검색 엔진 최적화를 할 수 있을 것이며, 최소한의 비용 아니면 무료로 초반에 판매하기 나쁘지 않은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간단하게 완벽한 페이지를 만들려면 무엇을 어떻게 작성해야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완벽한 페이지를 만들어야지 전환율이 높아질 것이며 오가닉 판매도 많아질 것입니다. SEO를 통하여 노출(Impression)을 높이고, 불렛포인트 및 디스크립션을 완성시킴으로 구매전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차근차근 하나씩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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