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판매

아마존 셀링 파트너 서포트 문의 Case Open 케이스 오픈

Amz Navigator 2021. 3. 5. 18:11

 

아마존 셀링 파트너 서포트 문의 Case Open 케이스 오픈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판매를 하면서 정말 수백번의 Case Open을 하였던것 같습니다. 아마존 코리아와 매번 전화통화 하고 문제를 해결하려 했던 것 같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국내 오픈마켓 플랫폼에 비해서 아마존은 많이 불안정한것 같습니다. 아니 불안정하다기 보단 오히려 엄격하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아마존 마켓은 시장이 크다보니 조금 더 엄격하게 관리를 하는 것 같습니다. 카테고리 변경 하나만 보더라도 쉽게 잘 바꿔주지 않습니다. (물론 잘 해줄 때도 있습니다.) 

 

한가지 예를 들말씀드리면, 이미지나 타이틀 변경하려고 하지만 변경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내 브랜드고 내 제품이고 나만 판매하는데도 이미지나 타이틀이 변경 안될 때가 있습니다. 그때 아마존 셀링 파트너 서포트에 문의를 해야합니다. 영어로는 Case Open 한다고 많이 씁니다. 

 

Case Open 후 이미지, 타이틀 변경이 안되는데 변경원한다 라고 말하면, 아마존 코리아에서 전화가 오던지 아니면 이메일로 답장을 줍니다. 보통 내 제품이 정말 맞는지 증명하는 작업을 거치고 난 후 타이틀과 이미지를 변경해 줍니다. 증명하는 작업으로는 제품 EAN 이나 FNSKU UPC 가보이는 면을 사진 찍어서 셀러센트럴에 회신주면 확인 후 변경해줍니다. 

 

아마존 셀링 파트너 서포트 문의 Case Open 케이스 오픈 위치 확인

 

셀러 센트럴에 접속합니다. 

 

우측 상단에 도움말을 클릭합니다. 

 

 

하단에 아마존에 연락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마존 판매를 클릭합니다. 

 

 

다양한 종류가 나옵니다. 문의하시는 부분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문의 하시면 됩니다. 

만약 카테고리에 없거나 어딘지 모를 경우 

 

기타문의를 클릭하시고 제안하기 누르시면

 

 

이렇게 문의하실 내용을 입력하면 되고, 이메일과 번호를 입력하시면 전화로 연락이 오거나 메일로 연락이 옵니다. 

번호는 대한민국으로 클릭하시고 번호를 입려하시면 됩니다.

 

만약 언어를 한국어가 아닌 영어로 하면 영어로 답장이 옵니다. 

 

아마존 셀링 파트너 서포트 문의 Case Open 케이스 오픈

 

지금까지 아마존 셀링 파트너 서포트 문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ase Open 이라고도 많이 사용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출처 : 아마존 글로벌셀링 

 

 

 

아마존 매출을 3배 이상 향상시키고 싶으시다면..! 아래링크를 클릭!!

 

https://bit.ly/3yaYGPa

 

아마존 전자책 SEO 및 완벽 상세페이지 만들기

안녕하세요 :) 많은 아마존 관련해서 계속 많은 내용을 업데이트해야하는데 전자책을 만들다보니 시간이 부족하여 많이 업로드를 못하는 것 같네요 ㅎㅎ 올해는 아마존 관련 전자책을 약 3개 정

amzato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