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PPC

아마존 PPC 수동 광고 Manual Targeting 상품 타게팅 꿀팁! <경쟁 제품 찾기>

Hot Issues 2021. 3. 17. 19:45

 

아마존 PPC 수동 광고 Manual Targeting 상품 타게팅 꿀팁! <경쟁 제품 찾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떻게 하면

 

경쟁 제품 중 경쟁력이 있는 제품(내가 이길 수 있는 제품)을 알 수 있을까요?

 

제일 먼저 하셔야 하는 것은 오토 캠페인을 돌리셔야 하는 겁니다. 자동 광고를 먼저 진행하셔야 합니다. 

먼저 광고 리포트를 통하여 검색어 내역을 다운 받아 보겠습니다. 

 

만약 자동 광고 만드시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amzatoz.tistory.com/entry/%EC%95%84%EB%A7%88%EC%A1%B4-PPC-%EC%9E%90%EB%8F%99-%EA%B4%91%EA%B3%A0?category=969625

 

아마존 PPC 자동 광고 완벽 가이드

아마존 PPC 광고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스팅을 완벽하게 하셨다면, 이제 광고를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첫번째 페이지에서 구매가 일어날 확률은 매우 높습니다. 통계에 의

amzatoz.tistory.com

그러면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아마존 PPC 수동 광고 Manual Targeting 상품 타게팅

 

 

먼저 셀러 센트럴을 접속합니다. 

 

광고 -> 캠페인 매니저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왼쪽 상단을 클릭하시고 보고서 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보고서 생성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겁니다. 검색어로 되어있는지 확인 하시고 우측에 보고서 실행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다운로드 클릭하여 엑셀파일을 다운 받습니다. 

 

 

첫 행에 필터를 걸도록 합니다. 

 

 

 

키워드를 클릭하시고  * 만 체크 하고 나머지는 비워둡니다. 

 

그러면 이제 B로 시작하는 ASIN 제품들이 보일 겁니다.

 


이 ASIN 제품들의 의미는 고객이 이 경쟁 제품을 보는 와중에 저희 제품을 보고 클릭해서 우리 제품 상세 페이지로 넘어왔다는 뜻입니다. 

 

 

이제부터 중요한 것이 어느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것인데, ACoS 에 숫자가 적혀 있을 겁니다. 혹시 ACoS 가 무엇인지 모르시면 아래 링크 참고하길 바랍니다

amzatoz.tistory.com/entry/ACOSROAS?category=969625

 

아마존 광고 용어 Amazon ACoS ROAS

아마존 광고 용어 Amazon ACoS ROAS 등 다양한 광고 용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mazon ACoS는 아마존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용어였고 작년에 ROAS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ACoS

amzatoz.tistory.com

 그 ACoS 가 낮을 수록 광고 효율이 좋은 겁니다. 1행 중에 총 ACoS(판매 광고 비용) 이라는 부분을 클릭하고 오름 차순으로 필터합니다. 

 

그 중에 낮은 ACoS 를 상품 타게팅에 넣도록 합니다. 

 

 

지금까지 타게팅할 제품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공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마존 매출을 3배 이상 향상시키고 싶으시다면..! 아래링크를 클릭!!

 

https://bit.ly/3yaYGPa

 

아마존 전자책 SEO 및 완벽 상세페이지 만들기

안녕하세요 :) 많은 아마존 관련해서 계속 많은 내용을 업데이트해야하는데 전자책을 만들다보니 시간이 부족하여 많이 업로드를 못하는 것 같네요 ㅎㅎ 올해는 아마존 관련 전자책을 약 3개 정

amzato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