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PPC 수동 광고 Manual Targeting - 상품 타게팅 Product Targeting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PC 로 진행할 수 있는 광고는
위와 같이 Sponsored Products, Sponsored Brands, Sponsored Disply 세가지가 있습니다. 오른쪽 두개 Brand 와 Display는 브랜드 등록을 하여야지만 진행 할 수 있고, 등록이 되어있지 않으면 Sponsord Products 만 가능합니다.
Sponsored Products 에서도 여러가지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말씀드린 Auto 광고, Manaul - Keyword, Category, Targeting 이렇게 4가지를 기본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4가지는 기본적으로 계속 광고를 돌여야합니다
이제 본론으로 다시 돌아와 타게팅 광고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존 PPC 수동 광고 Manual Targeting - 상품 타게팅 Product Targeting
셀러 센트럴에 접속하고 광고 -> 켐페인 매니저를 클릭합니다.
캠페인 생성을 클릭합니다.
Sponsored Products 를 클릭합니다
캠페인 이름을 입력하고 일별 예산 설정 후 수동 타게팅을 클릭합니다.
일별 예산은 처음시작하시면 30불 정도 잡으시면 괜찮습니다.
동적 입찰액 - 감액 전용 / 증액 및 감액 중 원하시는 부분을 클릭합니다. 조금 공격적으로 광고 진행을 원하시면 증액 및 감액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밑에 있는 배치별 입찰액 조정 부분은 현재 설정해도 큰 효과가 없습니다.
나중에 광고좀 돌리고 나서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광고하시고자 하는 제품을 클릭합니다.
상품 타겟팅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이렇게 제안됨 부분에 아마존에서 자동으로 경쟁 상품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이 제품중에 내가 이길 수 있는 제품이 있다 라고 생각하시면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아래 링크로 부터 얻은 경쟁 제품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amzatoz.tistory.com/entry/%EC%83%81%ED%92%88%ED%83%80%EA%B2%8C%ED%8C%85
검색이나 목록 입력에 ASIN을 쭉 입력하고 대상을 클릭하고 캠페인을 시작하변 됩니다.
지금까지 타게팅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린 4가지 PPC 광고는 꼭 진행하여 좋은 매출로 나오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아마존 매출을 3배 이상 향상시키고 싶으시다면..! 아래링크를 클릭!!
'아마존 PP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마존 PPC 수동 광고 Manual Targeting 상품 타게팅 꿀팁! <경쟁 제품 찾기> (0) | 2021.03.17 |
---|---|
아마존 PPC 수동 광고 Manual Targeting 완벽 가이드 - 카테고리 타게팅 (0) | 2021.03.14 |
아마존 PPC 수동 광고 Manual Targeting 완벽 가이드 - 키워드 타게팅 (2) | 2021.03.11 |
아마존 PPC 자동 광고 완벽 가이드 (0) | 2021.03.10 |
아마존 광고 용어 Amazon ACoS ROAS (0) | 2021.02.24 |